본문으로 바로가기

안타까운 한소희, 엄마의 사기 도박 구속

category 스타 2024. 9. 3. 01:20
반응형

 

배우 한소희 어머니인 신 모 씨가 불법 도박장 개설 혐의로 구속됐다.

<안타까운 한소희>


신 씨는 2021년부터 지난달 말까지 명의 대행 사업자를 내세워 울산, 원주 등에서 12곳의 게임장을 운영했다.

손님들은 게임장에서 신 씨가 총판으로 있는 도박사이트에 접속해 게임머니를 충전하고 바카라 같은 도박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 씨는 이미 같은 혐의로 한 차례 벌금을 낸 적이 있으며, 사기 등의 전력도 있다.

모친의 구속 사실이 공개되면서, 아무 죄 없는 한소희의 이름도 자연스럽게 소환됐다. 많이 알려진 것처럼, 한소희는 자신의 어머니와 이미 오래전 절연한 상태로, 어린 시절 부모님 이혼 후 할머니 밑에서 자라왔다.


한소희는 개인 블로그에 "우선 제가 감히 다 헤아릴 순 없겠지만 벼랑 끝에 서있는 심정으로 글을 쓰셨을 피해자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다"며 장문의 사과문을 게재하며 고개를 숙였다.

 

한소희 모친의 사기 행각은 2023년 또 터졌다.

 

한 유튜버는 한소희의 어머니가 8500만 원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고 언급했고, 소속사는 "어머니 신 씨가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한소희 명의로 된 은행 계좌를 사용했다. 신 씨는 한소희가 미성년자일 때 임의로 통장을 개성, 해당 통장을 (한소희 몰래) 돈을 빌리는 데 사용했다. 유사한 사건으로 사문서 위조 사건도 있었다. 이런 일련의 사건들로 민사 재판이 진행됐고, 법원은 한소희와 무관하게 진행된 일이라고 명확히 선을 그었다"며 공식 입장을 내놨다.

한소희는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에게 사과하면서도, "딸이 유명인임을 악용해 돈을 받아내려고 하는 일련의 행위를 원천 차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반복된 문제에 단호한 대처가 눈길을 끌었다.

한소희가 부모와 천륜을 끊지 못하는 가운데, 잊을만 하면 발생되는 모친의 구설수가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반응형